s4a 아두이노 예제

IR 리모컨과 IR 수신기 구성 요소를 S4A에 인터페이스할 기회가 있습니까? 나는 물리적 컴퓨팅에 아이들을 흥분하려고 교육자이며, 마키 메이키와 S4A에 몇 가지 소개 클래스 후 다음 단계는이 아두 이노 C 프로젝트에서 돔으로 IR 원격 제어 및 IR 수신기를 사용하는 프로젝트가 될 것이라고 생각했다 : 여기, 당신은이 튜토리얼 동안 개발 된 예제와 비디오를 볼 수 있습니다 : 아두 이노 보드와 함께 PicoBoard를 사용하는 것도 지원됩니다. S4A는 액추에이터 상태를 전송하고 센서 상태를 75ms마다 수신하여 Arduino와 상호 작용하므로 펄스 폭이 이 기간보다 커야 합니다. 위의 다이어그램은 모든 센서와 액추에이터가 Arduino에 연결됨을 보여줍니다. 그러나 걱정하지 마세요, 우리는 각 구성 요소에 단계적으로 갈 것입니다. 이 프로젝트의 주요 목표는 프로그래밍 세계로 사람들을 유치하는 것입니다. 목표는 또한 사용자 이벤트를 통해 보드 세트와 상호 작용하는 것과 같은 기능을 갖춘 Arduino 프로그래머에게 높은 수준의 인터페이스를 제공하는 것입니다. Arduino 및 처리 언어는 이미 map() 함수에서 이 수식의 구현을 가지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이 게시물을 참조하십시오 : 아두 이노 프로그래밍 -지도와 부드러운 값이 지시에 대한 너무 감사합니다! 이것은 아두 이노 프로그램을 신속하게 만드는 방법을 쉽게 만들 것입니다. 이 펌웨어는 S4A에서 통신 할 수 있도록 아두 이노 보드에 설치해야하는 소프트웨어의 조각입니다.

Citilab에서 일하는 동안 그녀는 파로 스몰토크 환경 내에서 아두 이노 보드와 함께 작업 할 수있는 프레임 워크를 구축하는 그녀의 첫 번째 최종 학위를 개발했습니다. 나중에 그녀는 이 프로젝트를 S4A가 작성된 기초로 사용했습니다. Arduino 공식 페이지에 따르면, 실험적인 온라인 도구를 사용 하 여 아두 이노를 프로그래밍할 수 있습니다.: ScratchX, 그리고 스크래치 프로그램을 읽는 S4A를 생산 하기 위해 다른 팀에 의해 수정 된 스크래치의 이전 (데스크톱) 버전 하지만 사용 하는 확장을 포함 하는 아두 이노의 입력 / 출력 시설의 하위 집합. 이 튜토리얼에서, 나는 때문에 안정성과 단순 S4A를 사용하기로 결정했다. 또한, S4A에 의해 사용 되는 스크래치 데스크톱 버전 1.6 버전을 기반으로, 라즈베리 파이에 사용 되는 것과 동일. 스크래치의 표준 데스크탑 버전과 비교하여, S4A는 아두 이노에 연결된 센서와 액추에이터를 관리하기위한 새로운 블록을 제공합니다. 물론 모든 프로그래밍/스크립팅 언어에서 이 수식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아래에서 내 클래스에서 사용하는 Scratch4Arduino (S4A)에 대한 보다 복잡한 예제를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스무딩 수식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현재 Arduino 바이너리로 코드를 컴파일할 수 있는 방법은 없습니다. S4A는 스크래치의 이전 버전 (스몰 토크에서 개발 된 것들)의 개선으로 생각되었다고 말해야한다, 모든 사람에게 쉽게 실제 객체를 프로그래밍하는 방법을 학습하기 위해, 특히 아이들에게, 이러한 실제 개체를 처리하여 스크래치 “일반 객체”를 처리하는 것과 마찬가지로 상호 작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