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fi direct 예제

Wi-Fi Direct Demo 샘플에서 수정된 다음 예제에서는 이 클라이언트-서버 소켓 통신을 만들고 클라이언트에서 서비스가 있는 서버로 JPEG 이미지를 전송하는 방법을 보여 주어집니다. 전체 작업 예제를 보려면 Wi-Fi 직접 데모 샘플을 컴파일하고 실행합니다. 점점 더 많은 새로운 장치가 Wi-Fi Direct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Wi-Fi Direct를 사용하면 무선 라우터없이 두 장치가 직접 피어 투 피어 Wi-Fi 연결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Wi-Fi는 블루투스와 같이 무선으로 통신하는 방법이 됩니다. WiFi Direct는 다루기 힘든 설정 절차가 없기 때문에 사용하기 쉽기 때문에 최종 사용자에게 좋은 소식입니다. 예를 들어, 두 개의 WiFi 다이렉트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을 함께 연결하기 만하면 두 장치에서 WiFi Direct를 활성화하고 두 장치가 서로를 찾은 다음 자동화 된 페어링 프로세스를 시작할 때까지 잠시 기다립니다. 많은 생각을 하지 마십시오,하지만 당신은 SIP를 찾아 우리가 게임 목적에 직접 와이파이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와이파이 P2P와 통합 타당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내가 채팅 및 파일을 공유하기위한 하나의 응용 프로그램을 개발하지만 난 그것에 여러 플레이어 게임을 추가 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가능하다 D 귀 하디크 WifiP2pManager 클래스는 당신이 발견하고 동료에 연결하는 등의 일을 할 수있는 장치의 Wi-Fi 하드웨어와 상호 작용할 수있는 방법을 제공합니다. 다음 작업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우리는 직접 무선 랜을 통해 동시에 이야기하는 두 개 이상의 전화를 만들 수 있습니까? Wi-Fi-Direct는 Wi-Fi 얼라이언스에서 개발한 표준으로, Wi-Fi 기기는 AP(액세스 포인트)를 사용하지 않고도 서로 직접 연결하고 통신할 수 있습니다.

이를 Wi-Fi P2P(Wi-Fi 포인트 투 포인트)라고도 합니다. 이 기능은 직접 파일 전송, 인터넷 공유 또는 프린터 연결에 매우 유용합니다. Wi-Fi Direct는 일반적인 Wi-Fi 속도로 하나 이상의 장치와 동시에 통신할 수 있습니다. 가능한 피어 목록을 얻은 후 연결할 장치를 알아낸 경우 connect() 메서드를 호출하여 장치에 연결합니다. 이 메서드 호출에는 연결할 장치의 정보가 포함된 WifiP2pConfig 개체가 필요합니다. WifiP2pManager.ActionListener를 통해 연결 성공 또는 실패에 대한 알림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다음 코드는 원하는 장치에 대한 연결을 만드는 방법을 보여 주었습니다: 클라이언트에서 클라이언트 소켓으로 서버 소켓에 연결하고 데이터를 전송합니다. 이 예제는 클라이언트 장치의 파일 시스템에서 JPEG 파일을 전송합니다. Wi-Fi Direct는 피어 투 피어 모드에서 작동하므로 Wi-Fi 피어 투 피어 또는 Wi-Fi P2P라고도 합니다. Wi-Fi Direct 장치는 무선 라우터가 아닌 서로 직접 연결됩니다. onCreate() 메서드의 끝에서 WifiP2pManager의 인스턴스를 가져옵니다 및 initialize() 메서드를 호출합니다.

이 메서드는 WifiP2pManager.Channel 개체를 반환하며, 나중에 앱을 Wi-Fi P2P 프레임워크에 연결하는 데 사용합니다. WifiP2pManager 메서드를 사용 하면 수신기에 전달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Wi-Fi 직접 프레임 워크는 통화의 상태를 사용자의 활동을 알릴 수 있습니다. 사용 가능한 수신기 인터페이스 및 수신기를 사용하는 해당 WifiP2pManager 메서드 호출은 다음 표에 설명되어 있습니다. 직접 메서드 호출 및 Wi-Fi 직접 의도를 수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