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 return 예제

메서드자체를 호출할 수 있습니다. 이를 재귀라고 합니다. 다음은 재귀 함수를 사용하여 주어진 숫자에 대한 요인을 계산하는 예입니다 – 설명 : 위의 예에서, 우리는 삼각형으로 명명 된 클래스가 있습니다. 삼각형 클래스에는 삼각형의 면적을 찾기 위한 생성자 삼각형(), [법], 삼각형의 치수를 표시하는 방법 Display() 및 삼각형의 새 치수를 제공하는 메서드 newdimension()이 포함됩니다. 차원의 값은 개체에 의해 반환 됩니다. 이제 Main 메서드에는 t1과 t2라는 두 개의 개체가 있습니다. 이 문에서 삼각형 t2 = t1.newdimension (2);, 이전 차원, 즉 삼각형의 2와 8이 2로 확대되고 결과는 t2 객체에 할당됩니다. return 문은 메서드가 나타나는 메서드의 실행을 종료하고 호출 메서드에 대한 제어를 반환합니다. 또한 선택적 값을 반환할 수도 있습니다.

메서드가 void 형식인 경우 return 문을 생략할 수 있습니다. 메서드의 이름을 사용하여 메서드를 호출할 수 있습니다. 다음 예는 이것을 보여줍니다 – 당신은 또한 클래스의 인스턴스를 사용하여 다른 클래스에서 공개 방법을 호출 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FindMax 메서드는 NumberManipulator 클래스에 속하며 다른 클래스 테스트에서 호출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c# return 문은 다른 메서드에서 일부 값을 얻으려고 할 때마다 유용하며 void를 반환 유형으로 사용하여 메서드에서 return 문의 사용을 생략할 수 있습니다. 이 예제에서 변수 결과는 두 개의 매개 변수가 있는 함수 add()를 호출하고 함수 add()는 반환 키워드를 사용하여 결과 변수에 두 숫자의 추가를 반환합니다. 다음 예제에서 CalculateArea(메서드)는 로컬 변수 영역을 이중 값으로 반환합니다. 설명: 위의 예제에서는 예제로 명명된 클래스가 있습니다. 예제 클래스에는 str값을 설정하는 데 사용되는 setdata() 메서드가 포함되어 있으며 Display() 메서드는 str값을 표시하는 데 사용되며 Astr()는 현재 개체에서 전달된 개체의 값을 추가하고 다른 개체에 합계를 추가하는 데 사용됩니다. Main 메서드에서는 예제 클래스의 세 개체 o1, o2 및 o3가 만들어집니다. 이 명령문에서 예제 o3 = o1입니다. Astr(o2);, o1 및 o2 개체의 값이 추가되고 결과가 o3 개체에 할당됩니다.

return 문이 try 블록 내에 있으면 컨트롤이 호출 메서드로 돌아가기 전에 finally 블록(있는 경우)이 실행됩니다. return 문은 호출 된 함수에서 호출 자에게 값을 반환 하는 데 사용 됩니다. 반환 문을 매우 명확하게 보여 주는 프로그램에서 는 쉬운 예제를 아래에 언급합니다. 55.5F는 반환 형식을 충족하는 플로트 형식 리터럴입니다. 또 다른 해결책은 명시적으로 부동을 캐스팅하는 것입니다. 이 메서드는 두 개 이상의 값을 반환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위의 구문을 관찰하는 경우 return 키워드를 반환 유형으로 사용하고 value parameter return_val을 사용하여 값을 반환합니다. return_val 매개 변수 값은 요구 사항에 따라 문자열 또는 정수 또는 배열 또는 개체 목록일 수 있습니다. 반환 유형 – 방법은 값을 반환 할 수 있습니다.

반환 형식은 메서드가 반환하는 값의 데이터 형식입니다. 메서드가 값을 반환하지 않으면 반환 형식이 무효화됩니다. 위의 리터럴 55.5의 기본 형식은 이중 유형이기 때문입니다. 문제를 해결하려면 다음과 같이 return 문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C#에서 메서드는 개체를 포함한 모든 유형의 데이터를 반환할 수 있습니다. 즉, 메서드는 컴파일 시간 오류 없이 개체를 반환할 수 있습니다. 이 문은 프로그램의 레이블이 지정된 문으로 컨트롤을 전송하는 데 사용됩니다. 레이블은 유효한 식별자이며 컨트롤이 전송되는 명령문 바로 앞에 배치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