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aycast 예제

이 중 대부분은 상호 작용 예제만큼 실용적이지는 않지만 게임에서 Raycast 입력을 사용하는 방법에 대한 아이디어를 제공 해 줄 수 있기를 바랍니다. hitInfo는 충돌자가 명중 된 위치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포함합니다 (참조: 레이 캐스트 히트). 평면을 클릭하는 위치에 큐브를 만드는 간단한 스크립트를 만들려고 합니다. 나는 레이 캐스트히트와 함께 그렇게해야했다 생각,하지만 난 달성하고자하는 것의 적절한 예가 없습니다. 누군가가 제대로 레이 캐스트 와 좋아하는 을 설명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어떤 개체에 스크립트를 넣어해야, 예를 들어 : 레이 캐스트는 스크립트가 부착 된 개체에 안타를 감지합니까? UI 요소를 광선이 적중하는 장소로 이동하려면 캔버스를 상대하는 위치를 파악해야 합니다. 레이캐스트 오브젝트는 세계에서 그 물체가 명중한 곳을 알려주지만, 캔버스가 어디에 부딪혔는지 알 수는 없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사용할 거야 – 당신은 추측 할 수 있습니까? – 캔버스에 다시 InverseTransformPoint 메서드를 사용하여 월드 스페이스의 위치를 캔버스를 기준으로 로컬 위치로 변환합니다. 월드 스페이스의 “화면”의 예를 들어, 간단한 시계 스크립트를 만들어 봅시다. 새로운 레이캐스팅 방법을 활용하기 위해 사용자가 자신의 손을 볼 때만 표시하도록 합시다. 레이캐스트 적중은 특정 개체와 연결되지 않습니다. 기본적으로 시작 위치, 방향 및 선택적으로 히트 마스크를 제공 (당신이 원하는 / 히트하지 않으려는 것을 필터링하기 위해), 당신은 결국 당신이 필요로 할 수있는 다양한 정보를 포함하는 RaycastHit 레코드를 다시 얻을, 어떤 GameObject되었습니다 포함 교차점 및 노멀과 함께 적중할 수 있습니다. 귀하의 질문이 여기에 답변되지 않습니까? http://unity3d.com/support/documentation/ScriptReference/Physics.Raycast.html?from=RaycastHit 레이캐스팅에서 마지막으로 도움이 되는 것은 캔버스를 보거나 가리키는 위치를 묘사하는 기능입니다.

이것은 또한 우리가 두 컨트롤러를 구별하는 방법을 통해 갈 수있는 좋은 기회입니다! 위의 캔버스를 만들고 플레이어가 보고 있는 캔버스의 어디에 나 분홍색 점이 따라오게 하고, 어두운 파란색 점이 손이 가리키는 곳마다 따라가며, 오른손이 가리키는 곳에 는 밝은 점이 있습니다. HTC 바이브 가상 현실 프로그래밍 자습서의 섹션 6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이전에는 Raycast 입력 스크립트를 만들어 물건을 보고 가리키고 작업을 수행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좋은! 그러나 우리는 그것으로 무엇을해야합니까? 예를 들어 배우는 것이 재미 있으므로 이러한 새로운 입력을 어떻게 사용할 수 있는지 확인할 수 있도록 몇 가지 예제를 더 시도해 보겠습니다. 결론: Unity 3D의 레이캐스트에 대한 간단한 소개가 마무리됩니다. 바라건대 당신은 유익한 발견. 약간의 피드백을 남겨 주시기 바랍니다. 유튜브, 페이스 북, 트위터, 링크드 인에 스투디카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참고: 레이캐스트는 레이캐스트 원점이 콜라이더 내부에 있는 충돌기를 감지하지 않습니다. 유니티와 HTC 바이브를 위한 VR 개발에 대한 소개에서 다음 번에 뵙겠습니다! 이전: 레이캐스팅을 통한 입력. 다음: 몇 가지 유용한 도구. 그리고 그게 다야! 아마 실제 응용 프로그램이없을 것입니다 쉬운 쉬운 작은 색상 큐브.

하지만 이제 레이캐스팅을 활용하여 장면의 오브젝트와 상호 작용할 수 있는 방법을 얻게 되었으면 합니다! 그리고 그것은 우리의 시계 스크립트를 완료! 장면을 재생하고 멋진 새로운 시계 손을 살펴. 50%의 확률로 이 예에서 결함이 있음을 깨닫게 될 것입니다 – 시계가 잘못된 손에 있고 거꾸로 뒤집을 수 있습니다(실제 시계처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