닷넷 소켓 예제

이 예제에서는 노드 js를 사용하여 TCP 소켓 클라이언트 서버 통신을 구현하는 방법을 보여 주어집니다. 이를 위해 노드 js 내장 넷 모듈을 가져오고 net.createServer 메서드를 사용하여 그물을 만들어야 합니다. 서버 개체를 TCP 서버로 사용하고 net.createConnection 메서드를 사용하여 그물을 만듭니다. 소켓 개체를 TCP 클라이언트로 가져옵니다. 실제로 5, 10, 100 내부 서버를 시작하는 것이 저렴합니까? 각 인스턴스의 헤더의 큰 양입니다. 그러나, 예제주셔서 감사합니다. true이면 socket.connect(옵션[, connectListener]))가 호출되었으며 아직 완료되지 않았습니다. 소켓이 연결될 때까지 true가 유지되고 false로 설정되고 `연결` 이벤트가 내보내집니다. socket.connect(옵션[, connectListener]) 콜백은 `연결` 이벤트에 대한 수신기입니다. 소켓 프로그래밍은 네트워크에서 두 노드를 연결하여 서로 통신하는 방법입니다.

기본적으로 클라이언트가 연결하고 서버에 메시지를 보내고 서버가 소켓 연결을 사용하여 표시하는 단방향 클라이언트 및 서버 설정입니다. 한 소켓(노드)은 IP에서 특정 포트에서 수신을 수신하는 반면 다른 소켓은 다른 소켓에 연결하여 연결됩니다. 클라이언트가 서버에 도달하는 동안 서버는 수신기 소켓을 형성합니다. 서버 및 클라이언트 코드를 자세히 보기 전에 TCP/IP 모델을 자세히 살펴보고하는 것이 좋습니다. 클라이언트의 소켓을 만들기 전에 사용자는 연결하려는 `IP 주소`를 결정해야 합니다. 동시에 소켓 자체에 속하는 `패밀리` 메서드도 필요합니다. 그런 다음 `연결` 방법을 통해 소켓을 서버에 연결합니다. 메시지를 보내기 전에 바이트 배열로 변환해야 합니다. 그런 다음에야 `보내기` 방법을 통해 서버로 보낼 수 있습니다. 나중에 `수신` 메서드 덕분에 서버에서 대답으로 바이트 배열을 얻을 수 있습니다. C 언어와 마찬가지로 `보내기` 및 `수신` 메서드는 여전히 보내거나 받은 바이트 수를 반환합니다.

@tedmiston 쿼리 매개 변수를 웹소켓 끝점으로 전달하려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노드에서 TCP 소켓을 프로그래밍하려면 네트워크 프로그래밍을 위한 비동기 래퍼인 순 모듈이 필요합니다. 넷 모듈은 많은 것을 할 수 있지만, 오늘은 TCP 서버와 클라이언트를 만드는 데 만 전념할 것입니다. 같은 일이 약간 다른 방법으로 수행 할 수 있습니다. 이 변수가 작동하려면 마지막 예제에서 필요한 변수를 포함해야 합니다. @i-am-vivek 당신이 “에코 서버”를 원하지 않는 경우, 하자 의 시도 : 교체 : socket.pipe (소켓); 와 함께: ““`on(`데이터`, 기능(data){콘솔.log(데이터); var textChunk = data.toString(`utf8`); 콘솔.log(textChunk); }; 또한 Node.js에 의해 생성되고 연결이 수신될 때 사용자에게 전달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그물에서 내보낸 `연결` 이벤트의 수신기에 전달됩니다. 서버이므로 사용자가 이를 사용하여 클라이언트와 상호 작용할 수 있습니다. .connect()가 아직 호출되지 않았거나 연결 중이기 때문에 소켓이 아직 연결되지 않은 경우(소켓 연결 참조)가 적용됩니다. 그래서 이 예제를 가져와서 클라이언트가 서버에 데이터를 기록하도록 약간 수정했습니다. 클라이언트 소켓이 쓰기를 지원하므로 이 작업을 수행할 수 있어야 합니다.